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대전광역시

대전지방검찰청 -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남도를 관할한다. (서구 둔산동)

도시가 대도시 규모로 성장했다는 것은 상주하는 시민이 늘어나고 주변 지역에도 통근, 통학 등 교류가 많다는 얘기이며, 이것은 결론적으로 그 도시가 맡아야 하는 행정의 범위가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중구 대흥동 일대의 문화·예술의 거리에는 화랑, 갤러리, 소극장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간이 있고, 야외공연장이 있는 우리들공원에서 '대전프린지페스티벌' 등 각종 문화·예술행사가 열리고 있다. 어남동에는 대전 출신 독립운동가인 신채호 생가가 있고, 조선시대 건축물이 있는 무수동의 유회당(有懷堂), 여경암(餘慶菴), 거업재(居業齋)에서는 대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따라서 대흥동성당이 세종 신축성당쪽에 주교좌성당 바톤을 넘기는것은 시간문제.

해수욕장

지금의 대동-신흥-판암 노선이 아닌 용전네거리-고속터미널(복합터미널) 노선으로 갔으면 좋았겠다는 이야기가 종종 나오곤 하는데 사실 고속터미널(복합터미널)-대전역의 원활한 환승을 위해서는, 지금의 시내버스 노선보다는 도시철도가 더 좋았을 가능성이 크다.

여기서 언급한 도시규모는 여러 논문에서 계량적 방법으로 도출해낸 수치다.

대전지방기상청 -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대전 오피 충청남도, 충청북도 기상대를 관할한다. (유성구 구성동)

대전엑스포시민광장 아트센터 - 서구 만년동 둔산대공원 내 있으며 주로 기획전시 위주로 운영된다.

박물관

제주특별자치도

이는 독립된 광역자치단체로서 지치행정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재정 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것이다. 단순히 경제규모가 큰지 따지자는 게 아니다.

서대전점 (유성구 원내동) / 대덕테크노밸리점 (유성구 관평동) / 노은점 (유성구 하기동)

기계 측에서는 토큰이 들어오지 않은 것으로 처리되지만 토큰은 이미 사람의 손을 지나 투입구 내부에 들어가 있고 손가락으로 밀어넣기도 불가능하다. 때문에 개찰구로 나가지 못하고 근처 역무원의 도움을 받아 장애인용 출구로 나가는 일이 가끔 생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